본문 바로가기
은공예 작업

은공예 체인반지 만들기 - 은반지, Silver craft Making silver chain ring

by Leenahee 2018. 9. 16.
반응형

은공예 체인반지 만들기















오래전부터 매듭 모양의 반지를 만들어보고 싶었어요~
^^
마침 작업실에 있는 체인들이 눈에 띄어서...
간단하게 만들어 보자 싶어서
즉흥적으로 만들어 본 반지에요~~



1. 반제품 체인을 이용한 반지 모양 구상해 땜하기


은공예 체인반지 만들기 Silver craft Making chain ring



반제품 체인이 마침 있어서
작업을 쉽게 할 수 있었어요~
역시 반제품을 활용하면 빠르고 쉽게
완성이 되어서 성취감, 자신감 고취에 좋습니다. ㅋ

매듭 모양을 만들자 싶어
모양을 상상만으로 구상해 보았구요.
전문적인 디자이너시라면
손그림이나 그래픽 작업을 하셨겠지만
저는 제가 끼고 싶은 걸 만들고 싶어
실패해도 되니 즉흥적으로
한번 해보았어요.

파이프가 마침 있어 원하는 크기 만큼 잘라준 후
가는 체인 끝에 붙여줬어요.
만들어 두었던 큰 체인과 연결해 반지 모양을 만드는 데 까지
작업을 해보았어요.
















2. 체인반지 모양 완성하고 착색하기


은공예 체인반지 완성하기 - Silver craft Making chain ring





모양이 완성되도록
땜을 해준 후
착색작업을 하면 완성!

한가지만 꾸준히 하는 스타일이 못되어서... ㅠㅠ
이것저것 하면서 작업을 하다보니
두편에 나누어서 동영상을 올렸네요.

마무리 작업은 간단하지만...
오랫동안 생각만 하다
결과물이 나오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. ^^

은공예를 시작한 후로
이런저런 디자인을 상상하기만 했었는데요~
그 중 하나를 완성해
속도 시원하고 ㅋ 기분이 날아갈 듯 좋았어요~ 
^^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