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은공예 작업

은공예 925 블루스타 큐빅 펜던트 만들기/난집만들기/make silver cubic pendant

by Leenahee 2019. 6. 3.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난집 만들기 연습을 위해 대량 구매한 큐빅!

 

난집 만들기 연습을 위해 대량 구매한 큐빅!

 

그 중 사파이어빛 블루 큐빅으로 헐벗은?! 난집을 만들어볼려고 했어요~

 

#난집만들기 #거꾸로세팅 #펜던트만들기 #큐빅펜던트

 

날카로운 테두리만 띠로 둘러주는 얇고 가는 난집을 만들고 싶었는데... 실패~~ ;;

파이프를 만들어서 하는 게 쉬울 거 같아요~

여튼 재료낭비를 하기 싫어서~ 다른 디자인으로 변경!

 

평소 만들고 싶던 것들 중 하나인

큐빅을 거꾸로 세팅하는 난집을 만들어봤어요~

요건 반짝반짝 귀걸이로 하기에 좋지만... 

제겐 좀 무거운 편이라 펜던트로 변형~~

 

거꾸로 세팅을 업계에선 어떻게 부르시는지 모르겠지만... ;;;

여튼 그중 제일 쉬운 모양으로 만들어 봤어요~

날카로운 큐빅 밑부분을 위로 노출하기 위해

최소한의 난발로 밑부분을 눌러주도록 합니다~

 

저는 꽃모양 난발이 제일 쉬워서~

5잎 꽃모양 난발로 큐빅 밑부분을 눌러줬구요~

의도치 않게도 별모양이 나와서 ;;; ㅋㅋ

(다음엔 의도적으로 해보기로~~)

이름도 블루스타로 지어봤어요~^^

그리고 편평한 큐빅 윗부분은 간단한 평난발 2개로 넓고 안정적이게 받힐 수 있도록 해줬어요~

 

 

 

 

 

땜도 다듬는 것도 여러운 것이 없었어요~

실수에서 우연히 나온 디자인~~

넘 마음에 드네요~ ;)

귀걸이도 만들어 세트 만들어야겠어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